반복적인 채무 불이행이 미국 기업 채무 불이행의 40% 원인

ai주식/주식ai : 무디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에 채무 불이행을 한 미국 기업 중 거의 절반이 상습 채무 불이행자였습니다. 신용평가 기관은 사모펀드가 차입매수를 통해 인수하는 경우가 많은 이 기업들이 고금리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했다고 지적했습니다.

investing : 화요일에 발표된 이 보고서는 이러한 사모펀드 소유 기업들이 부채를 재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부실채권 교환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무디스는 2023년 4분기 238개에서 2024년 1분기 227개로 부실채권 발행사 수가 감소한 것으로 관측했습니다.

무디스 보고서의 저자는 부실채권 발행사의 감소가 내년에 채무 불이행률이 완화될 가능성을 시사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또한 일부 투기등급 채권 발행사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진 덕분에 부채를 차환하는 데 성공하면서 1분기 신용등급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1분기에 약 5.8%로 정점을 찍었던 투기등급 채무불이행률은 6월까지 과거 평균인 4.7% 수준으로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디스는 2025년 4월까지 3.4%로 더 하락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시장에 희미한 희망을 제공하며 보다 안정적인 상황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casinoonline-br.com